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이하 OK금융그룹 배구단)은 오는 3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남자부 6라운드 KB손해보험과 홈경기에서 도드람과 함께 '33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3데이'는 올해 20주년이 되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배구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돈육 산업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로 대한민국 배구 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팬들을 맞이한다.
우선 이날 상록수체육관을 찾은 팬들에게는 입장게이트에서 '33데이 행운 응모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도드람한돈 황금돼지세트, 33명에게는 도드람햄 4구세트와 도드람한돈 삼겹살을 증정한다.
메인 로비에서는 도드람 설문조사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 전원에게 도드람 육포, 응원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도드람한돈 으뜸구이 세트', '도드람한돈 한마리세트', '도드람햄 4구세트'를 증정한다.
현장방문 관중들에게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드람한돈 삼겹살 1팩(500g)을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현장에서 공개해 선착순 333명에게 도드람몰을 통해 온라인 판매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구단 주요 선수가 담긴 스페셜 읏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배구 참여 이벤트 '스파이크 팡팡' 이벤트를 SNS를 통해 선발해 진행하며 전광판 영상 퀴즈, 키스타임, 도드람 퀴즈쇼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 종료 후에는 33데이를 기념해 당일 경기 자체 MVP를 선정하고 MVP를 수상한 선수에게는 도드람에서 특별 제작한 '도드람한돈 스페셜 케이크'를 부상으로 함께 수여할 예정이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도움을 주신 도드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상록수체육관을 찾을 팬들이 다양한 도드람 상품과 함께 즐거운 경기 관람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wha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