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27일 홈경기 최종전서 THANKS GIVING FAN`s DAY 실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3.02.26 11: 02

 부천 하나원큐가 홈 최종전에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은 오는 27일(월) 19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BNK 썸과의 홈경기 최종전을 THANKS GIVNG FAN`s DAY로 진행한다. 이번 THANKS GIVING FAN`s DAY는 이번 시즌 팀을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날 홈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입장 시 마지막 홈경기 스페셜 굿즈를 받는다. 2022-2023시즌을 돌아보며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선수들의 시즌 최고의 순간을 기념하는 BEST MOMENT 포토카드를 선착순 223명에게 제공(선수 카드 랜덤 제공)한다. 이번 포토카드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 문구 및 친필사인을 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하나프렌즈석 입장 관중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응원 티셔츠를, 어린이팬 선착순 50명에게 시간탐험대 다이노맨 인형을 제공한다. 아울러 경기 시작 전 민트라이트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CHEERFUL 응원 플랜카드 제작 및 베스트 응원 플랜카드를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하프타임에는 2022-2023시즌 프로에 데뷔한 신입선수들의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단 감사 인사 및 팬들과 단체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이날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하나원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