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22일 오후 청주 글로스터호텔에서 주식회사 태인과 비즈니스 멤버(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열었다.
주식회사 태인은 1987년 창업 이래 업계 최고 수준 기업인 LS ELECTRIC과 함께 자동 누전 차단기/배선용 차단기를, SK하이닉스반도체와 함께 반도체 메모리 모듈을 생산해온 기업이다. 태인체육장학사업, 충북착한기업 1호선정, 불우이웃돕기 행사 참여 등 중소기업 사회공헌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위촉식에 참여한 주식회사 태인 김재덕 사장은 청주상공회의소 감사를 역임 중이며, 수십 년째 충청북도와 청주시 경제 발전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지역 내 스포츠인 육성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어 의미를 더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 김현주 대표이사는 "주식회사 태인과 비즈니스 멤버 1호 위촉식을 진행하여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 기업과 상생하여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위촉 소감을 밝혔다.
주식회사 태인 김재덕 사장은 "충북청주를 연고로 한 최초의 프로축구단과 협약을 맺어 매우 기쁘다. 충북청주의 성공적인 K리그 무대 진입을 기대한다"라고 화답했다.
충북청주에서 운영 중인 비즈니스 멤버 제도는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을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 후원에 뜻이 있는 충북 지역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프로축구단 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충북청주는 3월 4일 홈 개막전(vs 김천상무)을 앞두고 창단 시즌 MD상품과 시즌권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 MD 상품은 구단 홈페이지 내 배너, 혹은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을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다. 2023시즌 충북청주 홈경기 시즌권은 홈페이지 내 티켓 배너 혹은 티켓링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충북청주프로축구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