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Vans)가 오는 25일 휘닉스 평창에서 글로벌 스노보드 콘테스트 플랫폼 ‘반스 하이-스탠다드 스노보드 시리즈’를 개최한다.
'반스 하이-스탠다드 스노보드 시리즈'는 오픈-잼 방식으로 진행되는 반스의 글로벌 스노보드 콘테스트 플랫폼이다. 2014년부터 2020년까지 매년 꾸준히 개최되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스노보드 콘테스트로 자리매김했다.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재개된다.
'반스 하이-스탠다드 스노보드 시리즈'는 기술과, 테크닉 위주로 순위를 매기는 방식이 아닌 스타일리시하고 창의적인 라이딩을 선보이는 라이더들에게 영광이 돌아가는 특별한 기준으로 평가되는 진정한 커뮤니티를 위한 페스티벌 포맷에 가깝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 실력, 성별에 상관없이 스노보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반스 하이-스탠다드 스노보드 시리즈'는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구성과 프로그램이 다채롭다. 먼저 휘닉스 평창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새로운 기물이 구성됐다.
'반스 하이-스탠다드 스노보드 시리즈' 참가 신청은 온라인과 현장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 100명, 현장에서 100명이 선착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반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반스 하이-스탠다드 저지, 고글 삭스, 부츠 백, 비니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