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 12개 부문 19명이 ‘탑 아우디언(Top Audian)’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3.02.06 10: 39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작년 성과를 놓고 12개 부문에서 19명의 ‘탑 아우디언(Top Audian)’을 선정해 시상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최근, 2022 한 해 동안 세일즈와 A/S분야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를 열었는데, 19명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아우디 딜러 어워즈’는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되는데, 세일즈, A/S, 마케팅 부문 등 총 12개 부문에서 상을 준다. 

‘2022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올해의 딜러’는 장인우(고진모터스) 대표가 수상했다. ‘베스트 세일즈’ 부문에는 김재영(고진모터스) 대표와 홍성인(코오롱아우토) 본부장이, ‘베스트 A/S’ 부문 수상자는 장덕세(고진모터스) 본부장이다. ‘베스트 마케팅’ 부문에는 김민규(아이언오토), 전태희(코오롱아우토)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임지삼(코오롱아우토), 곽철희(고진모터스) 매니저는 ‘베스트 세일즈팀’ 부문에서 수상했고, ‘베스트 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이주호(중산모터스), 김상민(위본모터스), 이종규(한서모터스) 어드바이저가 각각 수상했다.
아우디 인증 중고차 관련 부문 시상에서는 김두만(유카로오토모빌), 김기화(위본모터스) 어드바이저가 각각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고, 이호영 (위본모터스) 매니저와 장진영(한영모터스) 본부장이 각각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팀’ 부문을 수상했다.
A/S부문에서는, 김영석(고진모터스) 매니저가 ‘탑 서비스 매니저’를 수상했고, ‘탑 바디샵’ 부문에는 권영섭(아이언오토), ‘고객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는 조상근(한서모터스) 본부장이 수상했다. 이우진(태안모터스) 매니저가 ‘탑 파츠 매니저’ 부문 상을 받았다. 
아우디는 2022년 새로 영입된 바이에른오토를 포함해 총 10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38개의 전시장 및 41개의 공식 A/S 서비스센터, 12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