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권 없애고 실질적 혜택을 더했다. 성남FC가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2023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성남은 기존 운영하던 시즌권 제도는 없애고 팬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전하는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 주요 혜택으로는 2023년 유니폼, VIP 라운지 이용권, 기념품 패키지 제공 및 선수들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식사 행사, 피치 참여 프로그램, 오픈 트레이닝 데이 참여권 등이 멤버십 등급에 맞춰 차등 제공될 예정이다.
2023시즌 멤버십은 S, F, C 총 3개의 권 종으로 구분해 팬들에게 선택권을 부여했고 각각 40만 원(30명), 8만 원(300명), 4만 원(400명)에 한정 수량을 적용해 판매한다.
멤버십S는 VIP구역 시즌 지정석 상품이며, 멤버십F와 C는 전구역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매경기 선예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멤버십 한정판 플래너와 키링이 포함된 패키지를 증정하고 시즌 동안 MOM 등 구단의 다양한 결정에 투표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 모집 기간은 2월 22일까지이며, 성남FC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성남은 멤버십을 통해 경기 관람 및 예매에 편의성을 더하고 선수단과의 다양한 스킨십과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 팬들의 소속감을 높일 전망이다. 동시에 멤버십 데이터에 기반한 CRM 시스템을 갖춰 2023시즌 더욱 새롭고 즐거움이 넘치는 경기장을 만든다는 목표를 세웠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