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브랜드 앰배서더 아이유(IU)와 함께한 2023년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뉴발란스가 2023년을 맞이해 처음 공개한 아이유의 뉴발란스 컬렉션으로 뉴발란스의 오리지널을 재해석한 'Reimagined' 팩과 뉴발란스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Sports Club' 팩이 동시에 론칭된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의 컬렉션 모두 뉴발란스의 아이코닉 신발 574와 함께 스타일링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유가 착용한 맨투맨은 뉴발란스만의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Reimagined 팩으로 뉴발란스 로고 레터링을 더했다. 뉴발란스 Reimagined 스웻팬츠를 함께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그래픽 요소가 담긴 ‘Spors Club’ 팩을 활용한 아이유의 스타일링도 눈여겨 볼 수 있다. 넉넉한 핏의 후드티에 롱코트를 매치해 좀 더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아울러 이번 컬렉션 공개를 맞이해 뉴발란스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MyNB 어플에서 투표를 통해 아이유가 공개한 2개의 컬렉션 중 최고의 스타일링을 하나 뽑으면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