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썬시스템즈와 후원 협약 체결...9년째 동행 계속
OSEN 고성환 기자
발행 2023.01.13 14: 11

 부천FC1995가 고품격 스포츠테이프 제작 업체 썬시스템즈(주)와 후원 협약 관계를 9년 연속 이어간다.
양 측 협약식은 오늘 1월 1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과 썬시스템즈(주) 김성환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썬시스템즈(주)는 국내 화학 산업을 이끌고 있는 화학제품 전문 제조 기업으로 엔지니어링 설비 사업과 스포츠 의료용품 제작 등 생활건강 분야도 다루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업이다.

[사진] 부천FC1995 제공.

썬시스템즈(주)와 부천은 2015년부터 9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최장수 후원 업체로 자사 대표 상품인 스포츠 의료용 테이프 ‘M TAPE’를 비롯한 의료용품 후원을 통해 선수단 부상 방지 및 퍼포먼스 극대화를 돕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썬시스템즈(주)는 선수단에 의료용품을 지원하고, 부천은 경기장 A보드, 전광판 광고 영상 송출 등 각종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썬시스템즈(주)의 지속적인 후원 덕분에 경기력 향상과 더 나은 경기 운영에 큰 도움이 됐다. 올 시즌도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썬시스템즈㈜ 김성환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선수단이 2023년 태국 전지훈련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많은 준비를 통해 올 시즌 또한 축구를 통해 기쁨과 행복을 주시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fineko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