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고품격 스포츠테이프 제작 업체 썬시스템즈(주)와 후원 협약 관계를 9년 연속 이어간다.
양 측 협약식은 오늘 1월 1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과 썬시스템즈(주) 김성환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썬시스템즈(주)는 국내 화학 산업을 이끌고 있는 화학제품 전문 제조 기업으로 엔지니어링 설비 사업과 스포츠 의료용품 제작 등 생활건강 분야도 다루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업이다.
썬시스템즈(주)와 부천은 2015년부터 9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최장수 후원 업체로 자사 대표 상품인 스포츠 의료용 테이프 ‘M TAPE’를 비롯한 의료용품 후원을 통해 선수단 부상 방지 및 퍼포먼스 극대화를 돕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썬시스템즈(주)는 선수단에 의료용품을 지원하고, 부천은 경기장 A보드, 전광판 광고 영상 송출 등 각종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썬시스템즈(주)의 지속적인 후원 덕분에 경기력 향상과 더 나은 경기 운영에 큰 도움이 됐다. 올 시즌도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썬시스템즈㈜ 김성환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선수단이 2023년 태국 전지훈련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많은 준비를 통해 올 시즌 또한 축구를 통해 기쁨과 행복을 주시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finekos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