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2023시즌 시작...1승만 해도 보상 획득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3.01.12 08: 42

PC방 주간 점유율에서 231주 연속 1위로 명실상부한 최고 인기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가 새롭게 2023시즌을 시작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11일 PC MOBA(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가 2023 시즌 개막을 맞아 ‘전설 챌린지’ 이벤트 진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정글 라인 개편에 발맞춰 환경 보호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 실시한다.
플레이어는 오는 31일까지 새 시즌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고 ‘승리의 증표’ ‘전설의 증표’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환사의 협곡, 칼바람 나락 등 PvP 모드에서 승리 시 ‘승리의 증표’를 획득한다. 1승만 달성해도 파랑 정수 500개, 무작위 챔피언 파편 1개, 마법공학 열쇠 1개, 마법공학 상자, 무작위 스킨 파편 1개 중 하나를 확정 보상으로 얻는다. 

라이엇게임즈 제공.

승리의 증표 5개를 획득하면 모든 확정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확정 보상 외에도 시즌 스타트 마우스패드 등 보너스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전설의 증표’ 이벤트 참여 시 랭크 게임 승리 횟수에 따라 보상을 얻는다. 2022 시즌 랭크 게임을 10회 이상 즐긴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내에 개인 솔로 랭크 10연승을 달성하면 전설의 증표를 획득한다. 랭크 게임 참여 기록이 없는 플레이어도 모든 랭크 게임에서 50승을 달성하면 전설의 증표를 받는다. 
전설의 증표는 선착순 6000명까지 챌린저 패키지, 시즌 스타트 후드, 시즌 스타트 마우스패드 중 하나와 교환할 수 있다. 시즌 스타트 마우스패드에는 플레이어가 희망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LOL 정글 라인 개편을 기념해 환경 보호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도 실시한다. 플레이어가 1월 25일까지 완료한 인게임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최대 미화 100만 달러 기부가 가능하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