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시즌이다.. 오클리, 강원도 평창서 '커뮤니티 데이 2023'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3.01.09 18: 5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이해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오클리 커뮤니티 데이 2023’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클리 커뮤니티 데이 2023은 야외 마스크 해제 후 오랜만에 스키장을 찾은 이들을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다. 오클리는 1월 한 달간 주말(토, 일 운영)마다 용평리조트 내 드래곤프라자 6번 게이트 앞에서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인 ‘오클리 라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는 동시에 오클리 제품을 스키장 환경에서 직접 착용 및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부스와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고객 VIP 라운지로 구성됐다.

[사진]오라클 제공

오클리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오클리가 준비한 핫팩과 고글 케이스 또는 고객 라운지 내 포토매틱 촬영권을 증정하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상기 선물 외 오클리 대형 쇼핑백 등을 함께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용평리조트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먼저, ‘헬멧 인기투표 이벤트’는 제품 4개 중 1개에 투표하는 것으로, 전체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오클리 스노우 고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를 완료하면,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추는 사람에게 디스플레이 제품 1개를 증정하는 ‘시크릿 큐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에는 대한민국 꿈나무 스노우보더, 프리스타일 스키어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젝트인 ‘오클리 커뮤니티 데이’도 진행한다. 팀오클리 후원 선수인 스노보드 김호준, 이민식, 이준식 선수와 프리스타일 스키 김광진, 이강복 선수가 멘토로 참여해 청소년 라이더 15명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