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25일 ‘크리스마스 데이’ 개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12.23 17: 49

 현대모비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5일 오후 2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대구 한국가스공사와의 홈경기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입장 관중 전원에게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키즈, 패밀리, 더블유 3가지 종류 중 1가지를 증정한다.

이날 홈경기장 복도는 크리스마스로 장식해 포토부스, 특별 QR코드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경기장을 장식했다. 특별 QR코드는 휴대폰을 통해 스캔하면 선수들의 특별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경기장에서는 크리스마스 관련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며, 아이코닉 어린이 치어리더 팀을 초대해 응원 타임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DAY'를 위해 대박 경품 추첨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현대모비스 PLAY MOVE 슈팅 챌린지’에서 하프라인 슛을 던져 성공하는 관중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 부스에서 원하는 금액을 기부 후 증정되는 응모권으로 경기 종료 후에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추첨이 진행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현대모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