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시리즈’ 임영웅 TV CF 메이킹필름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12.22 16: 00

 위메이드플레이가 ‘애니팡 시리즈’의 홍보 모델 임영웅의 TV 광고 촬영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22일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모델 임영웅의 TV 광고 촬영장, 소감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달 초 공개한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에 이어 공개된 TV 광고 메이킹 영상은 임영웅의 촬영 현장 이야기와 홍보 모델로 활동하는 임영웅의 소감으로 구성했다. 4분가량의 이번 영상은 대표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배경으로 세트장을 둘러보고, 애니팡 시리즈를 플레이하며 리허설을 하는 임영웅과 제작진, 출연진의 모습이 소개된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이번 영상에서 각 시리즈의 출시 시기와 의미를 자막으로 소개하며 ‘누구나 쉽게, 언제나 즐겁게’라는 ‘애니팡 시리즈’의 정체성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는 회사의 약속을 전했다. 또한 '애니팡 시리즈’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경과 자신의 추억, 음악팬 및 게임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를 담았다.

위메이드플레이 제공.

영상 후반에 등장한 임영웅은 ‘애니팡 시리즈’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경에 대해 “전 국민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이기에 게임 업계에서의 첫 모델 활동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애니팡 시리즈’에 대한 자신의 추억과 감상을 이야기한 임영웅은 “행복을 전하는 아티스트로서의 임영웅을 지켜봤으면 한다. ‘애니팡 시리즈’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건넸다.
위메이드플레이 우경훈 마케팅팀장은 “’애니팡2부터 4까지, 각 시리즈의 개발팀 모두 ‘애니팡 페스타’의 즐거움을 위한 분주한 개발과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며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게임 ‘애니팡’ 시리즈가 진행하는 ‘애니팡 페스타’의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