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17일 홈경기 ‘하나패밀리데이’ 개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12.16 14: 06

 부천 하나원큐는 17일 청주 KB 스타즈와 홈경기가 열리는 부천체육관에서 ‘하나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
‘하나패밀리데이’는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을 응원하는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및 가족, 팬, 선수단이 하나되어 함께하는 홈경기 이벤트로 준비되었다.
먼저 경기장을 방문한 어린이 입장관중 200명(선착순)에게 스튜디오버튼의 신작 인기 애니매이션인 ‘시간탐험대 다이노맨’ 그램책을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 및 연인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운영하고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내는 하나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선수단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다양한 응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홈경기를 앞두고 SNS를 통해 선수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따.말 챌린지’를 진행했고,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경기 당일 라커룸에 부착해 선수들을 위한 응원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경기 시작 전 민트라이트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경기장에서 열정 응원 팬 및 베스트 플랜카드(응원 플랜카드)를 선정해 원하는 선수의 친필 사인 레플리카를 선물한다.
하프타임엔 그룹 '더 씨야'의 전 멤버이자 현재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송민경 가수의 공연이 진행되며, 모두가 하나되는 경기 분위기를 조성함과 동시에 하나원큐의 승리를 응원할 예정이다. 세부 이벤트는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하나원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