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6월 6일 출시일을 발표한 디아블로4가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2주간 주말 이벤트 방송을 시작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디아블로4의 주말 이벤트 방송, '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Saturday Night Diablo, 이하 SND)'가 2주 동안 토요일 오후 10시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그리고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SND는 지난 연말과 올해 4월 디아블로2: 레저렉션 플레이어들과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디아블로 특집 방송 콘텐츠다. 디아블로4 SND 1화는 지난 12월 9일 더 게임 어워드 2022에서 진행된 디아블로4 공식 출시일 발표에 맞춰 방송된 바 있다.
이번 디아블로 특집 방송은 박상현 캐스터, 이승원 해설, 정우서 해설의 진행과 함께, 유튜버 승우아빠와 인플루언서 더큐TV, 로씨, 물곰, 르네, 단TV, 대지킹 등 디아블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실력을 갖춘 다섯 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한다.
17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진행되는 SND 2화 방송에서는 출시 일정을 발표한 디아블로4의 새 시네마틱 트레일러의 배경 설명을 포함하여 최근 공개된 디아블로4의 정보에 대해 짚어 본다. 또한, 24일 토요일 방송되는 SND 3화에서는 디아블로4의 야만용사, 도적, 드루이드, 강령술사, 원소술사 등의 총 다섯 가지 직업을 대표하는 ‘클래스 서포터즈’로서 각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