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그리너스, 디케이앤디로부터 후원금 3000만원 전달받아
OSEN 고성환 기자
발행 2022.12.13 16: 37

 안산그리너스가 ㈜디케이앤디로부터 구단의 운영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후원금 3천만 원을 기탁받았다.
8일 안산시청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이민근 구단주와 이종걸 대표이사, 디케이앤디 최민석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안산시에 위치한 디케이앤디는 합성피혁, 부직포 등을 생산해 세계시장에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규모와 경쟁력을 자랑한다. 디케이앤디에서 생산하는 소재와 제품은 가공, 제조업체를 거쳐 막스마라, 몽클레어, 나이키, 아디다스 등 패션, 의류, 스포츠 브랜드뿐 아니라 자동차, 항공, 가전 등 전 분야에 공급되고 있다.

[사진] 안산그리너스 제공.

디케이앤디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20년 안산시에 성금 4천만 원과 마스크 3만 장을 기탁하는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2019년부터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 지역 경제 발전 유공 표창, 2022 중소기업인 대회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하며 우수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디케이앤디 최민석 대표는 “안산그리너스가 2023년에는 더욱더 발전된 모습으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안산시의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디케이앤디 임직원들도 안산그리너스의 서포터즈가 되어 선수단에게 힘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산그리너스 이민근 구단주는 “요즘 기업 경제 상황이 어려운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역 시민구단의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해주신 ㈜디케이앤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으로서 많은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fineko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