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KB손해보험은 12일 “유니시티코리아(이하 ‘유니시티’)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9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2-2023 V리그 2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유니시티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KB손해보험과 유니시티는 2015년부터 8년간 스폰서십을 이어오고 있다. KB배구단은 유니시티의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서 선수들의 집중력 향상과 체력 및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유니시티에서 한결같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덕분에 KB배구단 선수들이 시즌을 치르는 동안 체력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큰 힘이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 마케팅 본부 윤다니엘 이사는 “KB스타즈 배구단과 오랜 기간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선수들에게 최고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나아가 2022-2023 도드람 V리그에서 선전하길 기원한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선수뿐 아니라 경기 관람으로 의정부체육관에 방문한 관객들에게 유니시티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경품으로도 증정하고 있다. /fpdlsl72556@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