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ROAD FC 062 개최 전날인 오는 17일 오후 1부터 공식 계체량과 기자회견이 로드FC 정문홍 회장의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에서 생중계된다.
굽네 ROAD FC 062에는 4체급 타이틀전과 화끈한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복수를 위해 돌아온 권아솔(36, FREE)은 9년 전 수모를 돌려주기 위해 칼을 갈고 있다. 상대인 나카무라 코지(37, pancrase osaka inagakigumi)가 특별한 계약 사항을 요구하면서 권아솔의 몸무게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요구 사항은 권아솔이 계체량 실패 시 경기를 안 할 것이며, 권아솔의 파이트머니 50%를 자신에게 지급하라는 내용이다. 나카무라 코지는 권아솔의 계체량 실패 전적을 언급하며, 로드FC에 전무한 계약 사항을 요구했다.
“나와 시합했을 때도 직전 경기에서도 체중 오버 됐기 때문에 좀 더 확실히 약속을 지켜줬으면 했다. 이번에는 체중을 지켜줬으면 하는 생각에 그런 제안을 하게 됐다.”며 “나는 이런 비열한 성격을 갖고 있어서 (권)아솔 선수가 괴로워하는 모습을 생각하니까. 웃음이 나올 것 같다. 열심히 해주길 바란다”고 나카무라 코지는 특별한 사항을 요구한 이유를 밝혔다.
권아솔은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에 출연하여 “다음 주 화요일에 78kg을 못 만들면 나는 계체량에 안 나타나는 걸로 하겠다”고 말했다.
굽네 ROAD FC 062 공식 계체량에서 나카무라 코지가 경기를 하지 않고, 권아솔의 파이트머니 50%를 가지고 갈 수 있을지 결정된다.
기자회견에는 리벤지 경기를 펼치는 권아솔과 나카무라 코지가 참석한다. 또한 4체급 타이틀전에 출전하는 ‘라이트급 챔피언’ 박시원(20, 카우보이MMA)과 ‘제우스’ 여제우(31, 쎈짐), ‘낙무아이’ 장익환(35, 팀파시)과 ‘태권 파이터’ 문제훈(38, 옥타곤 멀티짐), ‘페더급 전 챔피언’ 박해진(30, 킹덤MMA)과 ‘우슈 세계 챔피언’ 박승모(29, 팀 지니어스), ‘김해 대통령’ 김태인(29, 로드FC 김태인짐)과 '워독 챔피언' 다니엘 고메즈(38, Team Brazilian Thai)이 참석한다.
경기를 하루 앞둔 시점에서 펼쳐지는 공식 계체량과 기자회견이기에 수많은 신경전이 오갈 것으로 보인다.
로드FC가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홍은동 스위스 그랜드 호텔 서울에서 개최하는 굽네 ROAD FC 062는 SPOTV, 아프리카TV, 다음 스포츠, 카카오TV에서 중계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