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7만여 미용인의 상조서비스 책임진다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22.11.23 10: 20

<사진>김기태(왼쪽)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와 이선심 대한미용사회중앙회 회장이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제공=보람그룹]
- 보람상조라이프-대한미용사회중앙회 업무협약 체결

- 미용사회 전용 ‘뷰티550 상품’ 출시로 맞춤형 상조서비스 제공
국내 대표 상조브랜드 보람상조가 7만 4,000여 전국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라이프는 대한미용사회중앙회(이하 대한미용사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뷰티 550 상품을 출시해 향후 대한미용사회에 보람상조의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선심 대한미용사회중앙회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상조전문기업의 서비스를 미용인들을 위한 복지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회원들이 보람상조의 고품격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미용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뷰티 550 상품은 대한미용사회 맞춤형 상품이다. 장례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대한미용사회 협회장’으로 장례식을 진행, 보람상조가 식의 전반을 운영하게 된다. 상품은 장례 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정보, 어학연수 등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50% 할인 ▲보람상조 직영 링컨 콘티넨탈 장의리무진 및 장의버스 거리 무제한 이용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월부금의 5%) 서비스 이용 ▲보람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대한미용사회 회원들에게는 70만원 선 할인을 제공해 총액 550만원 상품을 480만원에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미용인들의 기대가 큰 만큼, 앞으로 7만여 미용사회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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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그룹) 소개]
올해 창립 32주년을 맞은 보람그룹은 그동안 상조업계를 선진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조업계 최초 가격정찰제’, ‘국내 최초 링컨 콘티넨탈·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장의리무진 도입을 비롯해 전국 장례행사 직영센터 운영, 장례 의전 도우미 운영, 사이버 추모관·모바일 부고 알림 등의 서비스들을 업계 최초로 시행했다. 뿐만 아니라 국가자격증 교육기관인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직접 운영하면서 장례 전문가도 육성하고 있다.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고인과 유가족을 모시고 있으며, 현재 장례지도사와 의전관리사 등 전문 장례인력 5,000여 명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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