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골랐다, 대박 드라마."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차량과 제작 비용을 지원하는데, 단 3회 방송된 이드라마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첫 회부터 송중기가 최신 전기차 EQS를 타고 재벌가에서 내린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도로를 질주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는 '재벌집 막내아들'에 럭셔리 라인업을 쏟아붓다시피 했다.
럭셔리 전기 세단부터 최상급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모델까지 다양한 차량을 등장시킨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방영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았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넷플릭스와 다수의 플랫폼에서도 방영된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18일 첫 방송에서 시청률 6.1%를 찍더니 20일, 3회만에 10%(10.8%)를 돌파했다. 시쳇말로 대박의 조짐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 드라마에서 럭셔리의 정수를 꺼내보인다.
주인공 윤현우와 진도준, 1인 2역을 연기하는 배우 송중기는 극 중 ‘더 뉴 EQS 450+ AMG 라인(The new EQS 450+ AMG Line)’을 탄다.
더 뉴 EQS는 메르세데스-EQ 브랜드가 최초로 선보인 럭셔리 전기 세단으로 진보적 럭셔리를 구현한 디자인과 함께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 차를 두고 '럭셔리 전기 세단 세그먼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모델'이라고 자평한다. 더 뉴 EQS는 극 중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진도준의 캐릭터를 완성하는데 일조한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 마이바흐가 구현해낸 최상급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The new Mercedes-Maybach S-Class)’,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S-Class)’, 오프로더의 최강자 ‘메르세데스-AMG G 63 (The new Mercedes-AMG G 63)’ 등이 등장하며 드라마 속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 요하네스 슌(Johannes Schoen)은 “최상급 럭셔리 S-클래스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전기 세단 더 뉴 EQS까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캐릭터와 조화를 이루는 각양각색의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보다 신선한 방법으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럭셔리와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