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헬스푸드 전문 브랜드 펫파머시(대표 김수연)는 22일,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반려동물 용품 온라인 판매처 분야 영양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심사 행사다. 소비자법에서 보장하는 소비자 8대 권리를 확보하고 기업 평가 결과를 대중에게 공개해 수상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취지에서 열리고 있다.
'반려동물 용품 온라인 판매처 분야'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크게 늘어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부문이 만들어졌다.
심사는 지난 6∼8월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를 기반으로 사전조사를 거친 후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등 5가지 항목을 심사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펫파머시는 영양제 카테고리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김수연 펫파머시 대표는 “펫파머시는 차별화된 자연유래 기능성 성분이 들어간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우리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은 실제 구매 고객들이 가감 없이 솔직한 리뷰를 쓴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반려인과 반려가족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펫파머시는 관절에 좋은 ‘조인트 몬스터’를 비롯해 시력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몬스터’,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히알루 몬스터’등 반려동물 영양제 3종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