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한수원축구단이 연고지인 경주에 거주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초등학생 축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축구 페스티벌은은 경주시를 연고지를 하는 한수원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진행되는 지역 밀착 활동 중 하나이다.
페스티벌은 12월 3일 개최될 예정이며, 시간과 장소는 추후 참가자들에게 공지될 예정이며, 축구 클리닉, 풋살 경기 팬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축구 클리닉은 한수원 소속 선수들이 직접 학생들에게 패스, 슈팅 등의 다양한 축구 기초를 지도 할 예정이고, 배운 기초를 바탕으로 풋살 경기를 진행해 경기 경험도 쌓게 할 계획이며, 선수들의 팬 사인회도 함께 준비 중이다.
페스티벌에 참가하고자 하는 경주시 관내 초등학생은 24일(목) 18시까지 구단 홈페이지상의 팝업 또는 공지를 참조 후 신청하면 되고, 구단 사무국으로 유선 신청도 가능하다. 다만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수원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경주시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축구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목적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페스티벌과 같은 다양한 지역 밀착 활동을 펼쳐 사랑받는 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수원은 23년부터 U-12 팀을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각종 대회와 리그에도 참여할 예정으로 관심 있는 경주시 관내 1~5학년 초등학생은 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한수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