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가 퍼즐 액션 게임 신작 ‘네크로보이: 패스 투 이블쉽(이하 네크로보이)’를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1일 그라비티는 GGA가 ‘네크로보이’를 지난 10월 31일부터 스팀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네크로보이’는 전세계 대상 인디 게임 발굴 및 확산 프로젝트 ‘그라비티 인디 게임즈’로 발굴한 신작 퍼즐 액션 게임이다.
‘네크로보이’는 주인공 네크로보이를 조작해 죽은 영혼을 미니언으로 부활시킨 후 지하 미궁 내 다양한 장치를 사용, 스테이지마다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며 탐험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네크로보이’ 글로벌 스팀 서비스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총 9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GGA 코바야시 마사카즈 프로듀서는 “‘그라비티 인디 게임즈’를 통해 발굴한 인디 게임 ‘네크로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퍼즐을 풀며 미궁을 탐험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 전체적으로 귀여운 그래픽도 갖추고 있어 퍼즐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와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유저 모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