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지스타 2022’ 부스 조감도 공개… 80부스 규모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10.25 14: 57

 호요버스가 ‘지스타 2022’의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부스에서는 글로벌 타이틀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와 신작 ‘젠제스 존 제로’ ‘붕괴: 스타레일’을 출품할 예정이다.
25일 호요버스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 앞서 실내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호요버스는 전 세계 유저들을 위한 몰입형 가상 세계의 구축을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비전 브랜드다. 콘텐츠 중심의 광대한 가상 세계 구축을 목표로 게임, 애니메이션, 음악을 포함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융합을 통해 유저들에게 높은 자유도와 강렬한 몰입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호요버스관은 제2 전시장에 총 80부스의 크기로 운영되며, 오로라 빛의 ‘호요웨이브’가 부스 상단을 전체적으로 장식하고 있어 호요버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면서 부스 전체의 통일감을 살렸다.

호요버스 제공.

부스 내에는 호요버스의 대표작인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의 무대 이벤트 및 야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외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의 포토존과 시연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시연존에서는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