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반갑습니다 갤러리"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2.10.20 10: 47

"갤러리도 챙긴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가 갤러리 친화형 대회를 준비했다. 3년만에 다시 맞는 갤러리가 반갑기만 하다.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강원도 오크밸리C.C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BMW Ladies Championship 2022)’가 갤러리들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잔뜩 구비했다. 
먼저 국내 골프 대회 최초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갤러리들에게 새로운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갤러리 플라자 BMW 브랜드 센터.

갤러리 친화형 버전으로 제작된 공식 어플리케이션에는 자체 티켓팅 시스템을 구축했다. 디티털 기반이라 종이 티켓이 필요없다. GPS 기능을 이용한 선수 실시간 위치 확인, 조편성 결과, 리더보드 등 대회 운영과 관련한 기본 정보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갤러리 셔틀버스 혼잡도 확인, 식음료 비대면 주문 등도 가능하다. 대회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한 셔틀 도착 시간에 맞춰 탑승을 진행하는 등 대회장 방문과 귀가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고 원활한 셔틀 탑승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갤러리 서비스도 함께 준비 중이다. 한정 판매로 제공하는 BMW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 관람권 구매자는 18번 홀 그린 앞의 2층 규모 대형 BMW 엑설런스 라운지에서 선수들의 플레이와 오크밸리C.C의 경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라운지 내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BMW 7시리즈를 통해 VIP 주차장에서 대회장까지 쇼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최적의 관람 환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대회장에서만 볼 수 있는 BMW의 럭셔리 클래스 전시 차량도 차별화된 관람 포인트다. BMW 코리아는 2019년부터 매 대회마다 국내 최초 공개 모델의 데뷔 무대를 마련했는데, 올해는 웅장한 존재감과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화된 플래그십 SAV ‘BMW 뉴 X7’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대회 기간 동안 갤러리 플라자 내에 이동식 에너지 저장소인 ‘넥스트 그린 투-고(NEXT GREEN TO-GO)’도 전시한다. 전기차 배터리를 활용한 친환경 에너지 저장소 사례를 제시하고, 친환경 에너지의 중요성에 대해 홍보할 방침이다. 또한 갤러리 플라자 내 플라스틱 분리 수거장을 운영하고 재활용을 실천하는 갤러리를 대상으로 친환경 골프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대회 공식 부스인 갤러리 플라자 내부에는 BMW 브랜드 센터를 마련해 다양한 BMW 라이프 스타일 MD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