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서 팬들에게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선물한다.
대구FC는 16일 오후 4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김천상무와 하나원큐 K리그1 2022 3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시즌 마지막 홈경기인 만큼 대구는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대구는 마지막 홈경기를 맞이해 이번 렌티큘러 포토카드를 모든 선수들의 모습이 들어간 사진으로 준비했다. 대구가 매 홈경기마다 증정하는 렌티큘러 포토카드는 앞면은 사진, 뒷면은 퍼즐 1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어 2022시즌 모든 홈경기를 직관할 경우 퍼즐 1세트가 완성된다.
또한, 대구FC엔젤클럽 브랜드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대구FC 응원 깃발을 증정한다. 렌티큘러 포토카드와 응원 깃발은 입장시 입장게이트에서 선착순 9,0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대구FC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마지막 홈 매치 포스터를 경기 당일 오후 2시 30분부터 야외 광장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대구FC 유튜브 구독 인증시 선착순 1천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야외 광장에 2022시즌 입장 기념품 대방출 부스를 마련해 아쉽게 놓쳤던 렌티큘러 포토카드 등 입장 기념품을 다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구FC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글로벌 전자제품 기업 창홍이 레트로 냉장고를 팬들에게 선물한다. 이날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전광판을 통해 냉장고 경품 추첨을 실시해 당첨자(2명)를 선정할 예정이다.
유명 음악 크리에이터 오땡큐도 다시 한번 대팍을 찾는다.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에서 DJ파티를 진행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20주년 기념 응원가 ‘우리의 대구FC’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그라운드를 오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수단 전원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며, 선수들과 팬들이 사인과 포토타임 등 스킨십을 할 수 있는 퇴근길 팬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팬들은 이날 오후 6시 50분부터 팀스토어 옆 직문으로 그라운드 입장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대구FC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FC 홈경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웹 및 모바일, 홈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가능하다. /finekos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