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부천 지역의 우수 축구 인재 조기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유소년 U-12팀의 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부천의 공개테스트는 2022년 현재 초등학교 3학년부터 5학년이 대상이다. 오는 25 오후 6시까지 참가 접수를 받으며, 11월 1일과 4일 양일간 부천 시민소체육공원(원미레포츠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는 서류 합격자 대상으로 1차 기본 기술(드리블, 패스, 슈팅) 및 8대8 경기 평가가 진행되며, 2차 테스트 대상자는 개별 통보 이후 추가 평가(실제 훈련 등) 진행 뒤 최종 합격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공개테스트 심사는 부천FC1995 연령별 감독, 코치, GK코치 (U-12, U-15)가 참석해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지도할 선수들을 직접 선발한다.
부천FC1995 U-12 선수단 입단 시 프로축구단만의 노하우로 전문적인 교육과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생활을 하게 된다. 전지훈련, 리그 및 각종 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기량의 선수들과 함께하며 축구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우리 유소년 선수단은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좋은 성과를 이뤄가고 있는 과정에 있으며 체계적이고, 탄탄한 시스템으로 유소년 선수를 육성하고 있다”며 “부천의 미래가 될 많은 선수들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개테스트에 대한 문의는 부천FC 홈페이지 및 구단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