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본사, 자회사에서 30개 직무 대상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29일 웹젠은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지원 접수를 시작했다. 웹젠은 오는 10월 17일까지 약 보름간 게임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진 인턴십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및 채용절차 이후 인턴십 기간은 2023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이다.
웹젠의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은 게임사업과 개발은 물론 개발지원, 기술, 경영지원 등 30개 직무에서 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웹젠 본사를 비롯해 신작 게임 개발을 담당하는 자회사 ‘웹젠레드코어’와 ‘웹젠블루락’에서도 우수 개발자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인턴십에 참여했다.
웹젠은 인턴십 참가자들에게 정규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인턴십 기간의 근무평가를 기준으로 업무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들은 정직원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이번 인턴십은 나이, 학력에 관계 없이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다. 다만 해외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다.
인턴십 지원자의 서류 합격 여부는 지원자 개인에게 직접 통보한다.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필기시험 및 면접을 거쳐 내년(2023년) 시작되는 인턴십 참가 인원을 선발한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