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 30일 개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9.28 14: 28

 대한체육회는 30일 서울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를 개최하여 여성스포츠의 현안과 발전방향에 대한 목소리를 전달한다.
여성체육의 중요성과 역할강화를 위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의견을 통해 여성체육 전반의 현안을 점검하고, 종합토의를 통해 지향점을 도출하기 위해 열린다.
이날 포럼에는 이기흥 회장과 여성체육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회의원, 정부인사, 시도체육회 및 회원종목단체, 여성체육 유관기관 관계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밖에도 여성체육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현장에 참가할 수 있다.

‘여성스포츠진흥, 현안 및 발전방향’이라는 주제 아래 1부에는 ▲윤재연 대한체육회 이사 ▲김선신 서울대학교병원 교수 ▲김보미 경향신문 기자의 주제발표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박희진 대한스키협회 이사 ▲신혜미 위밋업스포츠 대표 ▲박재민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이사의 발제와 종합토론이 예정되어 있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여성체육에 대한 관심 제고와 관련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여성체육의 방향 설정 및 향후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10bird@osen.co.kr
[사진] 대한체육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