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이 ‘하나원큐 K리그1 2022’ 파이널라운드 기간 중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파이널라운드 패스'를 배포하고 직관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이널라운드 패스'는 파이널라운드 경기를 직관하는 팬들을 위해 제작된 한정판 기념품이다. 구단별 엠블럼과 대표 선수의 사진이 들어간 종이 티켓 형태로, K리그1 12개 구단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다.
연맹은 파이널라운드에 돌입하는 10월 1일부터 마지막 경기가 열리는 10월 23일까지 K리그1 전 경기장에서 각 구단별 '파이널라운드 패스'를 선착순 배포한다.
'파이널라운드 패스'를 수령한 팬들은 직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장에서 수령한 '파이널라운드 패스'와 함께 직관 인증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파이널라운드패스'를 달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 중 20명을 선정해 ‘하나원큐 K리그 2022 대상 시상식’ 초청권을 제공한다. 선정자 발표는 10월 18일이다.
이외에도 10월 24일까지 총 5개 이상의 패스를 인증한 팬들 중 30명을 추첨해 K리그 경기 티켓을 보관할 수 있는 'K리그 티켓북'을 증정한다.
‘파이널라운드 패스’는 구단별로 총 3000개씩 제작됐으며 각 구단은 홈경기 당일 정해진 장소에서 ‘파이널라운드 패스’를 배포한다. 각 구단별 ‘파이널라운드 패스’ 배포 장소 및 방식은 K리그 및 구단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공지된다.
- 구단별 파이널라운드 패스 배포 장소
○ 서울, 수원FC, 인천, 전북, 제주, 포항 : 각 입장 게이트
○ 김천 : 장외광장 내 ‘물어보슈웅’ 안내 부스
○ 대구: 중앙광장에서 응원단(마스코트, 치어리더)이 직접 배포
○ 성남: 현장매표소 2개소
○ 수원: 장외 기념품 배부 부스 운영
○ 강원, 울산 : 추후 구단 인스타그램 공지 예정
/finekos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