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폰케이스, 에어팟&버즈 케이스를 비롯한 신상 굿즈를 출시한다.
굿즈는 폰케이스, 에어팟&갤럭시 버즈 케이스, 키링 총 3종이다. 굿즈 3종의 디자인 총개수는 20개로 다양한 팬층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폰케이스는 총 8가지 디자인이다. 부천을 상징하는 티켓 디자인, 빨강·검정 조합의 카세트테이프 디자인, 리뉴얼 후 계속해서 사랑받는 마스코트 헤르·보라 디자인, 유니폼, 포메이션 디자인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폰케이스도 제작 가능하다. 티켓 디자인에는 내가 원하는 경기일정, 닉네임 등을 넣을 수 있다. 유니폼, 포메이션 또한 내가 원하는 선수들로 구성하여 내 취향대로 폰 케이스를 꾸밀 수 있다.
에어팟&갤럭시 버즈 케이스와 키링은 각각 4가지, 8가지 디자인으로 부천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풀엠블럼 디자인과 부천 엠블럼을 구성하는 색상인 빨강, 검정, 흰색을 모두 활용하여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겼다.
판매는 9월 8일(목) 오후 3시부터 28일(수)까지 3주간 진행된다. 매주 프리오더를 종합해 제작하는 방식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부천은 사전 구매 기간인 1주 차에 굿즈를 구입하는 팬 대상으로 선착순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부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