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콜라보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9.02 14: 29

 크래프톤의 대표 IP(지식재산권) ‘배틀그라운드’에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차량이 등장한다.
2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와 영국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의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이용자들은 맥라렌 스페셜 차량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배틀그라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맥라렌 전리품’을 통해 오닉스 블랙 색상의 ‘맥라렌 GT 스탠다드’ 차량 스킨과 의상, 장비, 이모트 등을 획득 가능하다. 동일 모델의 실리카 화이트 색상 및 ‘맥라렌 GT 엘리트’ 차량 스킨의 볼케이노 옐로우 색상은 제작소에서 제작할 수 있다. 맥라렌 전리품 및 ‘제작소 패스: 맥라렌’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맥라렌 토큰을 사용해야 한다. 맥라렌 전리품과 제작소 패스는 PC에서 9월 7일부터 11월 2일까지, 콘솔에서는 9월 15일부터 11월 10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크래프톤 제공.

이용자가 취향에 맞게 차량을 꾸밀 수 있도록 맥라렌 전용 커스터마이즈 아이템도 선보인다. 제작소를 통해 차량 외장 색상과 브레이크 캘리퍼, 휠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맥라렌을 꾸밀 수 있다. 꾸며진 차량은 커스텀 로비에도 전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맥라렌 스킨을 보유한 이용자는 새롭게 개편된 차량 스킨 시스템을 통해 모든 맵에 배치된 쿠페 RB 차량에 맥라렌 스킨을 적용할 수 있다. 차량 앞에서 세컨더리 인터렉션 키를 누르면 스킨이 적용된다. 스킨은 차량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기본 스펙이 유지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