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김연경과 함께 ‘나를 돌파’ FW22 브랜드 캠페인 전개
OSEN 서정환 기자
발행 2022.09.01 11: 45

언더아머가 ‘FW22 브랜드 캠페인: 나를 돌파’를 론칭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언더아머 FW22 브랜드 캠페인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나를 돌파’ 스토리를 그려낸 캠페인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동기부여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다양하고 새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할 때 마주치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해 나아갈 수 있도록 언더아머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세계 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돌아온 배구선수 김연경이 파쿠르, 라크로스, 스케이트보드 종목의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멘토 역할을 하며, 각각의 선수들이 저마다의 장벽을 뛰어넘으며 성장해나가는 과정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그려내고 있다.

언더아머는 운동선수뿐 아니라, 다양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스포츠를 접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하는 ‘나를 돌파’ 브랜드 캠페인을 2022년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언더아머의 ‘나를 돌파’ 캠페인 영상은 15초와 45초, 두 가지 버전으로 TV 광고와 언더아머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도전하는 여성들의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유튜브 컨텐츠 시리즈와 화보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끊임없이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고 다양한 종목의 운동선수들을 꾸준히 지원해온 언더아머의 시그니처 제품 러쉬, 메리디안, 호버 라인 등 다양한 FW22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해당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전국의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