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믿흥민' 콘테, "손흥민, 실망한 것 같지만 문제 안된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8.29 05: 33

"손흥민 실망한 것 같지만 문제되지 않는다". 
토트넘은 29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노팅엄 시티그라운드에서 열린 2022-2023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서 노팅엄에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토트넘은 3승 1무 승점 10점으로 3위에 올랐다. 손흥민은 선발 출전했지만 골과 도움은 기록하지 못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토트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경기 종료 후 인터뷰에서 "나는 손흥민이 분별 있는 선수라는 것을 안다. 그는 정말 분별력이 있고 최고이고 좋은 사람이다. 예를들어 내 딸을 위한 남편을 찾아야 한다. 나는 그와 같은 사람을 찾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이 순간 손흥민은 득점하지 못해 많은 고통을 겪고 있을지 모른다. 하지만 그는 이런 식으로 계속해야 하고 스스로를 믿어야 한다. 그는 모든 경기에서 득점할 기회를 가지고 있고 침착해야 하기 때문이다. 손흥민과 팀원들을 믿는다"고 설명했다. 
콘테 감독은 수차례 강조했다. 그는 "당신들은 케인과 함께 하는 손흥민의 중요성을 매우 잘 알고 있고 그는 확실히 그가 득점하지 않고 있다는 것에 약간 실망한 것 같다.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나에게 손흥민은 항상 득점을 가져다주는 선수이고 내 축구에서의 야망이다"라고 밝혔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