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와 레스터 시티가 승점 3점을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첼시는 27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2022-2023 시즌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레스터 시티와 맞대결을 펼친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첼시는 라힘 스털링을 비롯해 카이 하베르츠, 메이슨 마운트, 로프터스 치크, 조르지뉴, 코너 갤러거, 마르크 쿠쿠렐라, 트레보 찰로바, 티아고 실바, 리스 제임스, 골키퍼 에두아르 멘디를 선발로 내세웠다.
원정팀 레스터는 제이미 바디와 하비 반스, 유리 틸레망스, 부바카리 수마레, 데니스 프라트, 키어넌 듀스버리 홀, 제임스 저스틴, 다니엘 아마티, 조니 에반스, 티모시 카스타뉴와 골키퍼 대니 워드를 선발로 출전시킨다.
개막전 에버튼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며 산뜻산 시즌 출발을 알린 첼시는 이후 2라운드 토트넘 홋스퍼와 2-2 무승부, 3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에 0-3으로 패배하며 2경기 무승 수렁에 빠졌다.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첼시다.
레스터는 승리가 없다. 1라운드 브렌트포드와 2-2로 비겼고 2라운드 아스날에는 4골을 실점하며 2-4로 패배했다. 3라운드에서는 사우스햄튼에 1-2로 패배했다. 첼시를 잡아내고 첫 승을 거둘 수 있을 지 지켜보자.
/reccos23@osen.co.kr
[사진] 첼시 / 레스터 시티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