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 온라인으로 참가한 라인게임즈가 PC 신작 ‘퀀텀나이츠’의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24일 라인게임즈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 온라인으로 참가해 ‘퀀텀나이츠’를 선보였다. ‘퀀텀나이츠’는 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온라인 TPS 루트슈터 신작이다.
24일 ‘게임스컴 2022’ 공식 웹사이트에 최초 공개된 약 2분 분량의 '퀀텀나이츠' 신규 트레일러는 중세 판타지에 마법공학이 가미된 독특한 오픈월드 세계관과 함께 3인칭 슈터의 전투 매커니즘과 역동적인 움직임에 기반한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다.
트레일러의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에는 풀플레이트 갑옷으로 무장한 캐릭터가 적을 발견함과 동시에 다양한 총기를 활용해 사격하고 화려한 마법 스킬을 연계해 적을 처치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형지물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다수의 적을 효율적으로 처치하고 길을 만들어가는 등 다양한 플레이 요소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퀀텀나이츠’는 오는 2023년 PC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유저는 오픈월드로 구현된 중세 판타지 세계에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며 3인칭 슈팅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퀀텀나이츠’의 총기는 저마다 고유한 능력과 개성있는 외형을 가지고 있어 유저는 이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자신만의 플레이 조합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