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농구의 새로운 컨텐츠가 될까.
’2022 삼성생명 3X3 Triple Jam(트리플잼)‘ 대학최강전 대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참가 팀들이 직접 제작한 숏폼 콘텐츠 영상이 눈길을 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대학교 여자농구 동아리 14개 팀들의 소개 영상이 인스타그램 릴스로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각 팀별 선수들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1분 내외의 짧은 영상 숏폼 콘텐츠로 제작됐다.
참가 팀들은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을 통해서 이번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전하고, 농구에 대한 애정과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3X3 트리플잼 대회 첫 출전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12일 오전 기준, 동덕여자대학교에서 제작한 릴스 영상은 조회 수 1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참가 팀들 중 가장 높은 조회 수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트리플잼‘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각 팀들이 제작한 릴스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WKBL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각 팀별 릴스 영상의 좋아요 개수를 평가하여 별도 시상할 예정이며, 대회 현장에서도 대학생 선수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여 SNS를 활용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mcado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