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키코캐리어 브랜드데이로 수원더비 개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8.04 15: 03

 수원FC가 8월 첫 홈경기인 6일 수원더비에 ‘키코캐리어’ 브랜드데이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키코캐리어’와 함께 하는 브랜드데이로 게이트에서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야광봉을 제공하며, 이벤트 부스 운영과 하프타임 댄스 이벤트 등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수원FC 주장 박주호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을 기념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2021년 수원FC 입단 후 총 48경기에 출전하며 수비에서 높은 활약을 보인 박주호에게 기념 액자와 꽃다발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수원더비를 기념해 해당 경기에 대한 역사가 실린 매거진이 제공되며, 대학생 마케터 ‘호베네스’ 부스에서 캐논슈터 이벤트와 플레이그라운드존 물놀이터 등 수원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열 예정이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8월 첫 날, 수원더비로 수원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원이라는 이름’으로 최선을 다해 수원시민께 멋진 경기를 선보일 선수단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수원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