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체험하세요”, ‘2022 소펀앤라이프쇼’ 참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2.08.04 09: 27

 “프리미엄 주방가전 체험하세요.” 삼성전자가 ‘2022 소펀앤라이프쇼’에서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선보인다. 
삼성전자가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D홀에서 열리는 ‘2022 소펀앤라이프쇼(SOFURN&LIFESHOW)’에 참가해 소비자 맞춤형 가전 트렌드와 가치를 전달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소펀앤라이프쇼는 가구와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관련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는 박람회로, 해마다 3만여명 이상이 방문했다. 올해는 가전·가구·여행·뷰티·헬스 등 다양한 분야의 12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 2월 새롭게 출시한‘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BESPOKE Infinite Line)’의 주방가전을 전시한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타임리스한 소재와 컬러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제공해주는 주방가전 패키지다. 1도어 냉장고와 대용량 4도어 냉장고, 오븐, 인덕션, 스마트 후드, 식기세척기로 구성돼 있다. 별도의 빌트인 공사 없이도 주방 전체를 ‘빌트인 룩(Built-in Look)’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는 1도어 냉장고 4종과 오븐, 인덕션,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비스포크 큐커’를 전시했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을 모두 구현한 ‘4-in-1’ 조리기기다.
정지은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이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의 진정한 가치를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가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