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부피 줄이기, 하나의 아이템으로 데일리룩+물놀이까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2.07.29 08: 53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짐 가방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수륙양용 바캉스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섰다.
프로스펙스가 추천하는 이번 수륙양용 바캉스 아이템은 데일리룩이나 바캉스 룩으로 연출하기에 좋은 캐주얼한 무드와 물놀이에서도 불편함없이 움직일 수 있는 착용감, 빠른 건조성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서프 워터 긴팔 티셔츠’는 야외 수영장이나 해변, 계곡에서 강한 자외선에 자칫 타기가 쉬운 피부를 보호하며 입을 수 있다. 또,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돼 잠시 물놀이를 쉴 때 입고 있으면 체온을 유지할 수도 있다. 레귤러 핏으로 물놀이를 하지 않는 일상생활에서도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입을 수 있다.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오리지널 서프 워터 긴팔 티셔츠와 셋업으로, 또 따로 입을 수 있는 ‘오리지널 서프 워터 반바지’는 나일론 우븐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와 물 빠짐 기능이 있는 뒷주머니 포켓은 물놀이에서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리사이클 4.5부 팬츠’도 빠른 건조가 가능해 휴가지에서 쾌적하게 입기 좋은 제품으로 폐페트병 리사이클 원사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하며 입을 수 있다.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아웃도어 샌들’과 ‘스포츠 샌들’은 트레킹과 같이 거친 지형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들이다. ‘아웃도어 샌들’은 보아 다이얼 적용과 넉넉한 발 볼 넓이가 특징이며, ‘스포츠 샌들’은 이중 경도 미드솔(중창) 적용으로 충격 흡수 및 분산 기능이 탁월하다. 두 제품 모두 물놀이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데일리 룩 연출에도 좋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