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31일 홈경기서 '의정부고 이승우' 만난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7.28 15: 38

 수원FC가 7월 마지막 날인 31일 저녁 7시 30분 대구FC전에 이승우 축구교실, 캐논슈터 챌린지, 물놀이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팀내 득점 1위를 기록 중인 이승우와 함께 하는 축구교실이 진행된다. 축구교실은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착순 100명을 모집했으며, 27일(수) 현재 마감 임박으로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이승우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선수단 하이파이브 체험, 경기 관람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승우를 콘셉으로 촬영해 화제를 모은 의정부 고등학교 주현서 학생 기념 촬영 및 유니폼 전달식과 함께 학생의 시축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승우가 직접 구단에 요청해 진행된 이벤트로 적극적인 팬 서비스로 화제로 모은 이승우 선수의 팬 사랑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원FC가 내셔널리그(現 K3리그) 때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마케터 ‘호베네스’ 14기 맴버들이 직접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홈팬들과 소통하는 캐논슈터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수중 축구 등의 어린이 물놀이 시설과 선수단 팬사인회, 푸드트럭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7월의 마지막 날, 무더운 여름을 수원FC 홈경기로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홈경기장에 오신 팬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수원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