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 표정' 김민재, 나폴리 메디컬 마쳤다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2.07.27 05: 06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김민재(26) 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탈리아 '스카이 스포츠'는 27일(한국시간) "김민재가 SSC 나폴리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했다. 머지않아 계약에 서명할 것이다. 김민재는 3년 계약과 함께 2년 추가 옵션이 있다. 김민재의 바이아웃 금액은 4,500만 유로(한화 약 600억 원)"라고 전했다.
이후 나폴리 소식을 전하는 '나폴리 레포트'는 SNS 계정을 통해 "김민재는 방금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다. 곧 공식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그는 나폴리의 새 선수가 될 것"이라는 글과 함께 새로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나폴리 레포트 공식 SNS

김민재는 지난해 8월 베이징 궈안을 떠나 튀르키예 명문 페네르바체로 이적했다. 이후 김민재는 별도의 적응 기간 없이 페네르바체에 녹아들었다.
리그 2라운드 안탈리아스포르전에서 백스리의 중앙 수비수로 출전하며 데뷔전을 치른 김민재는 경기 초반 잠시 흔들렸지만, 이후 안정감을 되찾으며 팀의 2-0 무실점 승리를 이끌었다. 당시 '비인 스포츠(beIN SPORTS)' 중계방송은 "마치 벽과 같다"라며 김민재를 극찬하기도 했다. 이후 김민재는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며 페네르바체의 확고한 주전으로 올라섰다.
김민재의 이러한 활약에 나폴리를 비롯해 에버튼, 세비야, 스타드 렌 등 유럽의 여러 팀이 그의 영입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들 중 쿨리발리의 이탈을 앞둔 나폴리는 김민재 영입에 가장 적극적으로 나섰으며 김민재의 이적은 초읽기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reccos23@osen.co.kr
[사진] 나폴리 레포트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