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가 23일 오전 11시부터 포항스틸러스전 홈경기 티켓을 판매한다.
김천상무가 23일 오전 11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8월 2일 오후 7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2’ 26R 포항스틸러스와 홈경기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김천상무는 8월 2일 포항스틸러스전에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세라젬 마스터 V4(375만원 상당) 안마의자, 다양한 전자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쌀 소비 촉진을 위해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에서 100만원 상당의 쌀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박 경품이 걸린 김천상무 홈경기 예매 가능 구역은 가변석A(W구역), 테이블석(T구역), 가변석B(N구역), 일반석(A1~A3-1구역, B구역, I구역), 원정석(G구역)이다. 하프 시즌권 구매자는 별도의 예매 및 발권 없이 시즌권 지참 후 전용 게이트로 바로 입장할 수 있다.
테이블석은 개별 1인 단위로 판매하며 가변석은 구역 별로 가격이 상이하다. 가변석 예매자는 가변석 출입구를 통해 입장할 수 있고, 일반석(A1~A3-1구역, B구역, I구역) 예매자는 외7문으로, 원정석(G구역) 예매자는 외6문으로 입장 가능하다.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온라인 예매를 통한 모바일 티켓 이용 시 발권 없이 신속하게 입장할 수 있다. /finekos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