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 가상 콘서트장에서 블랙핑크의 공연이 열린다.
12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걸그룹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22일부터 24일, 29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 버추얼 콘서트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 멤버들의 3D 아바타가 출연해 다양한 히트곡 무대와 스페셜 트랙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콘서트장에서 함께 무대를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으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무대 연출과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티켓은 15일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19일부터는 콘서트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콘서트용 아이템을 선물해 특정 응원도를 달성할 때마다 ‘BLINK(블랙핑크 팬덤명)’ 칭호를 비롯해 블랙핑크 응원봉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자들의 응원도를 합산해 일정 수치가 넘을 경우, 게임 내에 콘서트를 기념하는 배너 등 다양한 홍보물들이 하나씩 등장하게 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블랙핑크의 콜라보는 이번이 두 번째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해 10월 발표된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의 음원을 인게임 로비의 배경음악(BGM)으로 사용해 전 세계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테마 모드인 ‘고대 이집트 테마 모드 2’가 공개된다. 랭크 모드 내 에란겔, 미라마, 리빅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맵 곳곳의 무작위 위치에서 발생하는 강력한 모래폭풍을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고대 신전을 탐험하며 각종 퍼즐과 보스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