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원작의 신작 모바일 게임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의 초반 반응이 뜨겁다.
12일 게임펍은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이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에 8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참여하며, 유저들의 기대감과 관심을 증명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은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하여 제작된 수집형 전략 RPG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원작의 시나리오를 따라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고단샤가 직접 참여하여 완벽하게 구현한 애니메이션 속 50여종의 주요 캐릭터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마법 융화 스킬과 특색을 이용한 끝없는 조합, 전략적인 플레이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게임펍은 피오레 왕국 최강의 마도사를 가리는 최강결정전, 마도사들과 애정도를 올릴 수 있는 페어리 숙소, 어둠의 길드를 저지하고 피오레 왕국의 평화를 지켜낼 오라시온세이스, 마력을 키우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임무파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게임펍 관계자는 "원작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을 사랑하시는 분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