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제주 유나이티드전 홈경기에서 승리 기원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5일 오후 7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0라운드 제주 유나이티드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전북전 홈경기에 이어 7월 홈 3연전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2일, 5일, 16일 세 번의 홈경기를 치르는 김천은 세 경기 이벤트 부스에서 출석체크 스탬프 도장을 획득하는 팬 선착순 100명에게 마스코트 슈웅이 쿠션을 증정한다. 세 경기 모두 참석하는 팬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식전에는 직전 경기에서 프로 통산 100경기를 달성한 조규성의 100경기 출장 기념 시상식도 준비돼있다.
하프타임에는 2022 사인볼이 걸린 하프타임 맞혀보슈웅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선수가 출연하는 영상 퀴즈를 맞힌 팬에게는 2022 시즌 김천상무 사인볼을 증정한다. 입장 게이트에서는 전 관중 대상으로 응원용 클래퍼를 증정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유니폼 부채를 제공한다. 가변석 관중 대상 선착순 200명에게는 짝짝이를 증정한다.
장외부스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 이벤트, 득점 연계 마스크 기부 캠페인, 대형 슈웅이 포토존 운영 등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외구역 매표소 앞에서는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김천의 승리를 기원하며 김천중앙고등학교 학생 및 관계자 95명이 단체 관람 예정이다.
이화 김천중앙고등학교 총동문회장이 티켓을 단체 구매해 학생들에게 단체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제주전 홈경기는 전 좌석 취식 및 티켓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매 시, 발권 없이 모바일 티켓으로 신속하게 입장할 수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