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2.8버전 13일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7.03 10: 33

 호요버스가 ‘원신’의 2.8버전을 오는 13일 공개한다.
2일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2.8버전 업데이트를 오는 1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시카노인 헤이조’가 추가된다.
근거리 법구를 사용하는 바람 원소 속성의 4성 캐릭터 ‘시카노인 헤이조’는 텐료 봉행 소속의 천재 소년 탐정으로, 강력한 주먹과 발차기로 적에게 바람 원소 피해를 입힌다. ‘시카노인 헤이조’는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클레’를 얻을 수 있는 전반 캐릭터 이벤트 기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지는 후반 캐릭터 이벤트 기원에서는 ‘요이미야’가 등장할 예정이어서 원신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신규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금사과 제도를 탐험하고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도 진행된다.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 콘텐츠에서는 4성 캐릭터 피슬을 무료 획득 가능하고, 스릴 넘치는 모험과 탐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환상이 남긴 소리’ 기간 동안 이야기와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소라를 모아 피슬의 새로운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협동 콘텐츠 ‘회상 속 계행’에서 친구들과 함께 출항해 바다에서 다양한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스토리 퀘스트가 추가되며, ‘시카노인 헤이조’의 초대 이벤트에서 하루 동안 탐정 업무에 동행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