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삼성축구단이 친환경 캠페인과 연계하여 팬들이 직접 유니폼을 디자인하는 ‘디자인 더 블루윙즈 2023(Design the Bluewings 2023)’ 캠페인이 최종 2 개 후보작 선정을 마치고 7 월 홈경기 때 빅버드에서 팬 오프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지난 5 월 시작된 ‘디자인 더 블루윙즈 2023’ 캠페인은 수원 팬들의 열정적인 관심 속에 총 120 여개의 다양하고 참신한 작품을 출품 받았다.
이중 6 개 작품을 선정하여 진행한 온라인 투표 결과 상위 2 개 디자인을 확정했고, 7 월 홈 3 경기 때 빅버드에서 현장 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 jasonseo3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