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 정식 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2.06.29 10: 38

 썸에이지가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많은 부분을 보완한 ‘크로우즈’를 정식 출시했다.
29일 썸에이지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를 스팀(Steam)에 정식 론칭했다. 3차례에 거친 베타 테스트와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크로우즈’는 유저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많은 부분을 보완했다. 특히 최적화, 프레임 저하 및 랙(Lag) 문제를 중점적으로 개선한 ‘크로우즈’는 출시를 기점으로 더욱 현실감 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많은 유저들이 건의했던 신규 맵 또한 추가됐다. 주요 전장 중 하나인 ‘그레이 스톤’은 기존 맵 ‘셀레인 밸리’와는 또 다른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맵으로 최적화와 밸런스 조정을 거쳐 업데이트됐다.

썸에이지 제공.

더불어, 크로우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데브 스트림(DevStream)이 눈길을 끌었다. 크로우즈 기획 팀장이 직접 출연하여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 수정된 점과 나아갈 방향 등을 설명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게임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갈 의지를 밝혔다.
한편, 원활한 플레이 환경 구축을 위해 한국과 싱가폴 리전(Region)이 추가되었으며, 남미 등 지역을 넓혀 서버 안정성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박홍서 대표는 “’크로우즈’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게이머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이를 바탕으로 게임을 개선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