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K리그1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첫 수상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6.24 09: 09

 K리그1 경기에서 가장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이 신설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경기중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하게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이 상을 신설했다. 연맹은 이 상을 통해 K리그 팬들의 두 눈을 즐겁게 하는 수준 높은 플레이와 퍼포먼스가 더욱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올 시즌 5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퍼포먼스 캐릭터와 이미지가 맞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제품을 선정하여 제공한다.

카이 안마의자는 휴테크의 플래그십 라인업으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리얼 3D 아트모션,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 뮤직싱크 등 휴테크의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엔드 브랜드이다.
특히 카이(KAI) 라인업 중 GTS9 아트모션은 지난 1월 개최된 ‘CES 2022’에서 기술성과 디자인, 혁신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는 업계 최초로 탑재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신체에 물리적 타격만 주던 기존 안마의자의 틀에서 벗어나 근육 깊숙한 곳까지 음파 진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휴테크는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하는 휴식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통해 K리그 선수들이 거친 몸싸움과 많은 활동량에도 부상 없이 더 좋은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 초대 수상자는 수원FC 이승우다. 이승우는 지난달 28일에 열린 15라운드 울산현대와 경기에서 전반 41분 상대의 페널티 지역 왼쪽에서 오른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시즌 5호 골을 넣었다. 득점 후 이승우는 특유의 춤바람 세리머니까지 곁들이며 환상적인 골과 재치있는 세리머니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올 시즌 수원FC 유니폼을 입고 K리그에 첫발을 내디딘 이승우는 매 경기 개성있는 플레이와 흥겨운 세리머니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여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초대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승우의 시상식 및 기념 촬영은 6월 25일 열리는 수원FC의 18라운드 홈경기에서 진행된다. 이밖에도 연맹과 휴테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상자 공식 인터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 추가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10bird@osen.co.kr
[사진] 연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