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핏,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에 스트릿 감성을 더한 애슬레저룩 출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6.20 15: 42

 유니언플레이스의 ‘어반 워크아웃 어패럴’ 업핏이 움직임에 최적화된 액티브 패턴에 스트릿 감성을 더한 20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2 S/S 컬렉션 Iron out: 해소(解消)는 기존 애슬레저룩의 영역적 한계를 깬 ‘애슬레저룩과 일상복의 결합’으로, 자신만의 워크아웃 라이프 스타일을 구축해 일상 속 잡음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도시인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컬렉션 출시 라인은 메쉬 셋업, 메쉬 브라탑, 하프 레깅스, 슬리브리스, 머슬핏과 오버핏 티셔츠로 구성되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컬러, 그리고 업핏만의 독특한 패턴을 융합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애슬레저룩으로서의 기능 모두를 만족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움직임 최적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패턴과 원단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는 다년간 워크아웃 시장에 몸담고 있는 업핏의 프로 트레이너들이 직접 R&D에 참여해 제작한 것으로, 어떠한 움직임에도 ‘fit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깅스에 적용된 ‘EMANA’ 원단은 운동 중 발생하는 열에너지를 원적외선으로 전환하여 혈액 순환과 셀룰라이트 분해를 돕는 특수 소재로, 운동 효과와 효율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도시인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업핏은 브랜드 슬로건인 ‘IF YOU WANNA WORK OUT, UPFIT’에 걸맞게 운동의 본질에 집중하는 오리지널 라인부터 도시인들의 일상 속 모든 움직임을 아우르는 <캐주얼 라인>까지, 모두를 위한 ‘트렌디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진행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업핏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